국가정보자원관리원의 전산센터 화재에 따른, 국립전파연구원의 '자기적합확인 선언' 접수 임시 조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
1) 적용 대상
-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자기적합확인 대상 제조·수입·판매자
2) 접수 기간
- 시스템 복구 시까지(복구 즉시 본 공지에 업데이트 예정)
3) 접수 방법
- 붙임의 서식(별지 21.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자기적합확인 선언서)을 작성·서명
첨부파일: [별지 21]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자기적합확인 선언서.hwp파일 다운로드 - 작성본을 스캔(PDF 권장)
- 이메일 발송 → [접수 전용 메일]: [skbae11@korea.kr]
(※ 메일 제목 : [자기적합확인 임시접수] 업체명_제품명_모델명)
4) 제출 서류(필수/해당 시)
- (필수) 붙임 서식(별지 21.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자기적합확인 선언서) 작성본(서명 포함)
- (해당 시) 대리 접수 위임장(별지 4. 대리인 지정(위임)서)
첨부파일: [별지 4] 대리인 지정(위임)서.hwp파일 다운로드
5) 처리 절차
- 접수(이메일) → 담당자 확인 → 필요 시 보완요청 → 시스템 복구 후 전산 등재 절차 안내
- ※ 원활한 행정 처리를 위해 복구 후 전산 입력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6) 제출 시 유의사항
- 가독성 미흡(사진 흔들림·잘림·저해상도), 서명 누락, 필수 작성항목 누락 시 보완을 요청드립니다.
- 신속한 보완 요청을 위하여 메일 내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와 메일주소 기재 부탁드립니다.
- 본 임시 접수는 서비스 중단 기간에 한해 유효하며, 복구 후에는 정상 절차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기타 문의 (061 - 338 - 4713)